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후쿠오카 여행 맛집 리뷰!

징구러미 여행

by 징구러미 2019. 2. 23. 13:48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에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후쿠오카를 다녀오면서 먹었던 맛집 중 하카타 카와바타 거리에 있는 


라멘 맛집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위치는 https://goo.gl/maps/6UFHuYVSMiD2

여기 있습니다!


저는 지하철을 타고 갔는데 지하철 내려서 3~5분 거리여서 가깝고 좋았습니다!










내부는 일반 일본 음식점하고 비슷 해요! 


제가 갔을 때는 4~5 팀정도 있었는데 다 먹고나니 


갑자기 순식간에 꽉 찼습니다...ㅋㅋㅋ




조금만 늦게 갔더라면 기다려야 될 수도 있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한글 메뉴도 있어요!! 


저는 특제 된장 라멘과 


된장 차슈라멘을  시켰습니다! 


된장 차슈라멘의 경우에는 더욱 맛있는 차슈가 들어있어서 전 차슈 광이라 ㅎㅎㅎ


그리고 볶음밥도 정말 맛있다고 해서 볶음밥도 주문 하였구요!! 











짜잔!!!


하카타 카와바타 도산코 라멘등장!! 


왼쪽이 특제 된장라멘 오른쪽이 된장 차슈라멘 이에요! 


차슈가 확실히 더 많이 들어가 잇는것 같습니다 ㅎㅎ


볶음 밥도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아요! 










일본 여행에서는 맥주가 빠지면 안되겠죠~?


삿포로 맥주와 함께!! ㅎㅎ








쪽이 특제 된장 라멘! 오른쪽이 된장 차슈 라멘 이에요!! 


흠.. 저는 개인적으로 된장차슈라멘이 조금 더 맛있었어요!! 


일본 라멘이 조금 짠? 맛이 있었는데 차슈 때문에 그런지 짠 맛이 조금 덜 해서


전 된장 차슈라멘에 한표!!


하카타 카와바타 도산코 라멘은 특제류의 라멘이 인기가 더 많다고 하더라구요! 









흠...볶음밥 !!!!!!


괜찮았습니다!! 엄~~청 맛있는 정도는 아니고 그냥 맛있다?..ㅋㅋㅋㅋㅋ


저는 라멘을 좋아해서 한국에서 라멘집을 많이 가는데 


확실히 일본과 한국 라멘이 다른것 같아요! 한국라멘은 한국사람에 맞춰 조금 변형되서 조금 더 입맛에 맞았지만


일본에서 원조 라멘으로는 

하카타 카와바타 도산코 라멘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진정한 라멘 맛을 느꼈습니다!ㅎㅎ 


일본의 라멘집 중 엄~~청 짜게 나오는 라멘 집도 있는데 여기는 적당한 맛과 


특히나 면발!!! 


면발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ㅎㅎ


후쿠오카 여행중 하카타 카와바타 도산코 라멘!! 꼭 들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