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둔산동 시청역 남자 반영구 자연 눈썹 후기 !~

징구러미 tech & review

by 징구러미 2019. 2. 24. 20:56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정말 추운데 

미세먼지까지 극성이라 힘든겨울나기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남자눈썹!

요즘 외모에 관심이 생기다보니흐려진 눈썹이 자꾸신경쓰이더라구요 

이참에 눈썹장착좀 해볼까?싶어 눈썹문신을 검색하고 검색하다 

집주변이 좋겠다싶어 둔산동 주변으로 찾아보았어요 



시청역 주변이라 교통편도 좋고 

근처 맛집도 너무 많아 자주가던곳이였기에 헤매지않고 찾아간 #달리아브로우 

건물지하 1,2층으로 주차장이있어 

주차걱정도 안해도 되서 좋았습니다!






몇년전 타 샵에서 눈썹문신을 했었던저는

이렇게 잔흔?!이 붉게 남아있

던 상태였어요

 

예전시술받을때 아팠던 기억도있고 

붉게남은 잔흔이 가려질까 궁금해 방문하기전 카톡으로 여쭤보니 

결대로 그리는 자연눈썹 , 쉐도우처럼 색을입히는 수지눈썹, 

두가지 모두섞어서하는 콤보눈썹등 시술방식이 여러가지라

시술들어가기전 눈썹디자인부터 시술방식등 

충분한 상담을 해드리고 시술해주신다고하셔서 

원장님만 믿고 예약 바로 진행했어요






주차후 들어간 달리아브로우 샵

가게도 깔끔하고 밝은느낌에 요렇게 앉아 있을수있는 소파와

포토존 거울!

그리고 소파 옆쪽에는 시술받을수 있는 베드가 있었어요



달리아브로우는 100%예약제로 운영되고있어

미리 예약하고간 저는 기다리지않고 바로 시술 받을수있었고 

카톡때부터 친절하신분이다 싶었는데 

요렇게 커피까지 준비해주시고

친절짱짱! 



옷가지를 걸어주시고 본론인 제눈썹 상태와 

제얼굴형에 맞는 디자인에 들어갔어요

눈썹은 사람마다 눈근육을 다르게 사용하기때문에 

눈을 떴을때와 감았을때 눈썹의 위치가 달라질수 있다며 

눈을 감아보기도 떠보기도 하며 디자인해주셨는데 꼼꼼히 디자인해주시는 모습이 

정말 제얼굴에 맞는 딱맞춤 디자인을 받는 느낌이 들어 이점이 저는 너무 맘에 들었어요








마취는 1차와 2차로 나눠서 하는데 

총 30-35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마취가되는 동안에는 편이 움직일수 있다고 하셔서

화장실도다녀오고 소파에 앉아 원장님과 얘기하다보니 

어느새 시술 시작할시간이 다됬고

떨리는맘으로 베드에 눕고나니 원장님도 준비해놓은 재료?!들로 

시술시작 준비를 하고계셨어요 

궁금한걸 잘 참지 못하는저는 이건뭐에요? 저건뭐에요?

원장님 귀찮게하기에 들어갔습니다,,ㅎ

들어보니 시술때사용할 색소는 인증받은 천연색소라

부작용도 없고 일회용 니들을 사용하는데 개봉하는 모습까지 보여주시니 

청결은 믿어 의심할게 없었어요 






짠 - 비포와 애프터 확실히 비교되지않으세요?

남자 얼굴에 눈썹은 특히 이미지를 크게 좌우하는데

시술받고나니 확실히 이목구비가 또렷해보이고 외모가 깔끔해진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몇년전에 눈썹문신 했을땐 아프기도 아팠지만 7주일이 넘도록 진한 상태로 색이 안빠져서 

주위 만나는 사람들마다 눈썹문신했냐고 알아보고 짱구눈썹이라며 한동안 놀림 받았는데 

지금은 시술직후 모습을 바로 봤는데도 너무 자연스럽고 심지어 7주일정도 지나면 

직후보다 더 자연스럽게 될거라고하셔서 거울보면서 몇번을 놀란지모르겠어요ㅎㅎ


시작하기전 예전 아팠던기억에 손에땀날정도로 긴장하며 누웠는데

시술받을수록 어라??하고있는건가 싶을정도로 아픔도크게없고 

긴장이풀려가니 거짓말보태서 살짝 잠들뻔도했어요

눈썹문신하면 티나고 진해보일까 걱정이신 남성분들! 

달리아브로우로 믿고 방문해보세요 



또남자분들은 면적은 넓은데 숱이 많이 없는경우나 

여자분들처럼 세심하게 자주다듬지 못하기때문에 

지저분해보이는 눈썹형태들이 많은데 달리아브로우는 

눈썹에 맞게 디자인 해주는것 뿐만아니라 주변눈썹 정리하는방법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이점또한 달리아브로우의 플러스 요소였어요



시술후 주의사항과 눈썹에 바를 재생크림도 듬뿍챙겨주셨는데

재생크림하나에 한번다사용하는게아니고 여러번나눠서 바를수있는 양이니 

참고하고하셔서 바르시면되요 



시술시간은 디자인부터 마취-시술까지 1시간2-30분정도 걸렸던거같아요

외모도 경쟁력이라는 요즘 , 이제는 남자도 관리하는시대인거 아시죠?! 

숱없는 눈썹 , 쳐진눈썹 , 깔끔한인상으로 변화하고싶은 남자분들

자연스러운 대전둔산동 남자눈썹문신 찾으신다면 

전 완전 만족! 달리아브로우로 방문해보세요 




예약 및 상담 

010 - 5112 - 1175



관련글 더보기